이번에 eBay에서 정말 저렴하게 고글을 하나 구매하게 됬습니다.

저는 이미 루디 변색 고글이 있지만 가격이... 안 살수가 없었습니다. ㅋㅋㅋ


보통 UVEX 104 변색 고글을 구매하려면 국내에서 아마 25~28 만원정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그리고 Amazon 또는 eBay 에서 싸게 산다고 해도 15만원정도이구요.

그런데 독일 eBay에서 진짜 92.99 유료에 올라온게 있더군요!!!

달러로 하면 약 100달러 정도. 한화로는 한 12만원??? 그냥 사버렸습니다. ㅋㅋㅋ 

제 생각에는 아마 재고정리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.













저는 이미 변색 고글 중에서 제일 좋다는 루디 변색 고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그리고 고글은 루디밖에 없어서 비교 할 대상이 루디 밖에 없네요.


UVEX 104 고글을 처음에 딱 써봤을 때 느낌은 한가지입니다.


시야가 정말 넓다.


루디 고글을 약 1년정도 사용하면서 크게 불편한 느낌은 없었지만 이 고글을 쓰고 바로 느끼는 점은 정말 넓습니다.

아마도 루디 고글 보다 렌즈가 좀 더 크고 렌즈 자체가 하나로 되어있어 그런듯 싶습니다.

그리고 고글  안경테도 더 큰 줄 알았는데 그냥 루디랑 비슷하네요. 


루디와 같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.





두개를 비교한 사진을 보면 가로 길이는 큰 차이가 없지만 세로가 확실히 UVEX 104 가 조금 더 깁니다.

그리고 렌즈가 일체형과 분리형은 썼을 때 시야에 큰 차이가 느껴집니다.


그리고 흰색이 이쁩니다.


전에 타전 캐논데일 캐드8의 경우 노란색이라 루디를 노란색으로 구매를 했는데 생각보다 내 얼굴에는 잘 안어울렸던 것 같습니다.

그리고 고글의 안경테가 루디에 비해 좀 더 두꺼워서 그런지 머리가 큰 저에게 고글이 작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. ㅋㅋㅋ


가장 중요한 변색이 남았는데...

이게 사실 제가 막눈이다 보니까 큰 차이를 잘 못느끼겠습니다. 

다만 좀 느껴지는건 변색 시 색이 짙어지는건 루디가 더 검게 변하는 것 같네요.

루디 변색이 최상급이라고는 하는데 제 눈에는 UVEX 104 가 좀 더 편하게 느껴집니다.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