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옷은 세컨윈드에서 나온 방풍바지입니다.

이름이 윈드라인 윈터 인것 처럼 완전 겨울용입니다.

패드는 없고 안에 기모처리가 되어있으며 앞쪽은 완전 방풍으로 되어있네요.

가격은 약 4만원 후반대로 가격대비 품질이 좋네요. 겨울용 등산바지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.


dhb 기모 빕을 입고 12월을 보낼 자신이 없었습니다.

방풍기능이 없다보니 5도 이하로 온도가 내려가고 바람이 좀 불면 허벅지와 무릎리 싸~하더군요.

그래서 먼가 빕 위에 입을 만한 저렴한 방풍되는 제품을 찾다가 세컨윈드 방풍바지를 구매하게 됬습니다.



사진이 잘 보이지 않지만 바지는 크게 튀는 부분 없이 무난합니다.

일반 등산바지를 보는 것 같네요. 

   



바지를 직접 입어본 착샷입니다.

기모 빕 위에 입었는데 핏이 아주 딱 좋습니다.

184cm / 80kg 이며 XL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기모 빕 위에 입었을 때 딱 맞네요.

특히 자전거 바지이기 때문에 밑단이 발목까지 슬림하게 핏이 떨어집니다.

마치 스키니 진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편하겠네요.

그리고 앉았다 일어났다했는데 편하고 좋네요. ㅋㅋㅋ잘 샀다는 생각입니다.



+ Recent posts